{"google":["Noto Sans KR"],"custom":[]}

구성원 소개



대표 변호사 차재승



차재승 변호사는 법무법인 창과 방패 신림사무소의 대표변호사로서, 회생·파산을 비롯한 도산법과 강제집행·부동산 등 민사사건을 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외환위기 이후 우리 사회의 도산사건이 급증하였고, 도산제도는 이제 우리 경제활동의 근간을 이루는 중요한 제도로 자리 잡았습니다. 차재승 변호사는 도산법 분야에서 탁월한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차재승 변호사는 도산법 분야와 관련하여 변호사의 직접 상담을 원칙으로 하며, 개인회생 사건의 경우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과의 법률관계를 조정하고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여 드립니다. 특히 채무자가 신속하게 회생·파산절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단 1회 방문만으로 법무법인 창과방패 회생전문팀과 함께 개인회생·파산 접수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파산사건에 있어서도 차재승 변호사는 직접 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절차를 진행하여 빠른 시간 내에 채무자가 면책 받을 수 있게 조력하여, 채무자가 경제적으로 재기하고 갱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차재승 변호사는 도산법 뿐만 아니라 민사·형사사건, 강제집행, 가사사건, 노무사건, 행정사건 등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의뢰인의 최대이익을 위하여 최선의 방법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변호사 최원기



최원기 변호사는 행정법령의 산실(産室)이자 유권해석기관인 법제처에서의 근무를 통해 익힌 체계적이고, 정밀한 법령해석방법을 바탕으로 행정소송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행정처분의 취소 및 무효확인 소송뿐만 아니라, 재개발 및 재건축 과정에서의 수용보상금 관련 소송, 공무원의 징계관련 소송, 조세관련 소송 등 다양한 종류의 행정심판 및 행정소송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에게 빠르고 정확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사사건 분야와 관련해서는 특히 상가임대차 관련 분쟁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누적된 분쟁해결 경험을 토대로 상가임대차 계약의 체결에서부터 계약의 갱신, 계약종료 시 상가의 명도 및 권리금 관련 분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준비하고 대응함으로써 의뢰인의 이익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형사사건 분야에서는 사기, 횡령 등의 재산범죄 및 강제추행 등의 성범죄에서 무죄판결을 이끌어낸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형사사건에서는 수사 초기 단계부터 변호인의 조력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빠른 사건 개입, 정밀한 법률분석에 기반한 정확한 초기대응으로 의뢰인의 방어권을 최대한 보장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google":["Noto Sans KR"],"custom":[]}{"google":["Montserrat"],"custom":["Noto Sans KR"]}
{"google":[],"custom":["Noto Sans KR"]}